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07] Re:Dll 로 배열을 넘겨주고 배열을 넘겨 받는 법..
외랑 [] 977 읽음    2006-06-15 13:28
DLL이라고 해서 함수를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크게 달라지는 건 아닙니다.
정적 Dll인경우 Lib쓰실 때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긴 하지만... ㅋㅋ
예를 들어 배열을 받는 Dll 함수원형을 void DllFunc(BYTE *Msg)라고 하면 어차피 BYTE 포인터가
매개인자로 DllFunc로 전달되는 것이니까
단지 사용하는 곳에서

BYTE msg[10];
DllFunc(msg); 

이렇게 쓰시면 되죠..


형사 님이 쓰신 글 :
: 우선 아래 도움 주신 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
:  그러면서 또 질문 ^^
:
:  아래 질/답 에서 찾아보니 몇가지를 찾기는 했는데 비슷한 질문 일수도 있겠구요..
:
:  DLL 로 기능을 좀 분리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
:  DLL 로 BYTE 배열을 넘겨주고

:  그곳에서 처리를 한후 결과로 나온 배열을 다시 리턴해주고 싶은데 배열을 넘기고 받는게 잘 안되네요ㅜ.ㅜ
:
: BYTE msg[10];
:
:  msg[0] =0x01
:  msg[1] =0x02
:  msg[3] =0x03
:
: 이렇게 넘어가면 DLL 에서 처리한 값이
:
:  msg[0] =0x06
:  msg[1] =0x07
:  msg[3] =0x08
:
: 이 되어 다시 리턴되야 되는데 배열 이란 넘이라 아구..
:
: 생각해본것은 반복문으로 배열길이만큼 반복해서 넘겨주고 .. DLL 에서 받는값은 배열에 반복으로 넣고
:
: 근데 이러면 코딩이 더 길어 지는 건 아닌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5304 Dll 로 배열을 넘겨주고 배열을 넘겨 받는 법.. 형사 857 2006/06/15
45309     Re:Dll 로 배열을 넘겨주고 배열을 넘겨 받는 법.. 장성호 985 2006/06/15
45308     Re:Dll 로 배열을 넘겨주고 배열을 넘겨 받는 법.. BloodWolf 1185 2006/06/15
45307     Re:Dll 로 배열을 넘겨주고 배열을 넘겨 받는 법.. 외랑 977 2006/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