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아래 도움 주신 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그러면서 또 질문 ^^
아래 질/답 에서 찾아보니 몇가지를 찾기는 했는데 비슷한 질문 일수도 있겠구요..
DLL 로 기능을 좀 분리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DLL 로 BYTE 배열을 넘겨주고
그곳에서 처리를 한후 결과로 나온 배열을 다시 리턴해주고 싶은데 배열을 넘기고 받는게 잘 안되네요ㅜ.ㅜ
BYTE msg[10];
msg[0] =0x01
msg[1] =0x02
msg[3] =0x03
이렇게 넘어가면 DLL 에서 처리한 값이
msg[0] =0x06
msg[1] =0x07
msg[3] =0x08
이 되어 다시 리턴되야 되는데 배열 이란 넘이라 아구..
생각해본것은 반복문으로 배열길이만큼 반복해서 넘겨주고 .. DLL 에서 받는값은 배열에 반복으로 넣고
근데 이러면 코딩이 더 길어 지는 건 아닌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