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씨빌더 초보입니다.
씨빌더의 Main Form의 내용이 너무 많아져서, 여러개의 파일로 나누어 관리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MainForm.cpp MainForm.h MainForm2.cpp MainForm3.cpp 이런식으로 나누어,
MainForm2.cpp 에서 MainForm.h 에 선언된 내용을 코딩해주는 방식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헌데 여러가지 불편한게 많더라구요. F12 를 눌러도 폼화면으로 안간다던지,
씨빌더 UI 를 통해 Events에 선언된 함수를 찾아가려해도 직접 찾아야 하고..
어떤식으로 파일을 나누어 만들 수 있나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