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96] Re:Re:Re: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외랑 [] 968 읽음    2006-06-14 12:52
간단한 방법으로 메모장으로 배치파일을 하나 만드시구요
내용으로
c:\Test\App.exe     <--- 실행파일이름
pause                        <--- 키입력시까지 멈춤

메인프로그램에서 이 배치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되지 않을까 간단히 생각해봅니다.
배치파일이 보기 거슬린다면 배치파일을 .com이나 .exe 파일로 전환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 부분이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라면, 쉬운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os을 윈도우로 바꾸기 힘들어서여 있는거 그대로 갔다 부쳐서 사용하려 합니다.
:
: 근데.. 후딱 사라져 버리네요.. 사라지지 않게 할수는 없나요?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즈 환경에서 도스창으로 프로그램 실행시키실 필요가 있나요...
: :
: : 관련된 API는 ShellExecute와 ShellExecuteEx(NT용-XP)이 있습니다.
: : 만약 ABC.exe가 도스용 프로그램이라면 윈도우즈가 알아서 도스창으로 실행해 주겠지요..
: : 예제입니다.
: :
: : void __fastcall TMainForm::RunApp()
: : {
: :     String sPath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 "App.exe";
: :
: :     SHELLEXECUTEINFO   execinfo;
: :     memset(&execinfo, 0, sizeof(execinfo));
: :     execinfo.cbSize = sizeof(execinfo);
: :     execinfo.lpVerb = "open";
: :     execinfo.lpFile = sPath.c_str();
: :     execinfo.fMask = SEE_MASK_NOCLOSEPROCESS;
: :     execinfo.nShow = SW_SHOWDEFAULT;
: :     ShellExecuteEx(&execinfo);
: : }
: :
: :
: :
: :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 : 1.빌더에서 버튼 클릭하면 Dos 프롭프트 창을 뛰어
: : :
: : : 일종의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 :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 : : 2.Dos 창에 실행이 되게  ABC.exe 파일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 : 1번과 2번을 위한 팁, 관련된 리플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287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RfRedEye 829 2006/06/13
45291     Re: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외랑 909 2006/06/13
45295         Re:Re: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RfRedEye 1029 2006/06/14
45296             Re:Re:Re: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외랑 968 2006/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