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방법으로 메모장으로 배치파일을 하나 만드시구요
내용으로
c:\Test\App.exe <--- 실행파일이름
pause <--- 키입력시까지 멈춤
메인프로그램에서 이 배치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되지 않을까 간단히 생각해봅니다.
배치파일이 보기 거슬린다면 배치파일을 .com이나 .exe 파일로 전환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 부분이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라면, 쉬운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os을 윈도우로 바꾸기 힘들어서여 있는거 그대로 갔다 부쳐서 사용하려 합니다.
:
: 근데.. 후딱 사라져 버리네요.. 사라지지 않게 할수는 없나요?
:
: 외랑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즈 환경에서 도스창으로 프로그램 실행시키실 필요가 있나요...
: :
: : 관련된 API는 ShellExecute와 ShellExecuteEx(NT용-XP)이 있습니다.
: : 만약 ABC.exe가 도스용 프로그램이라면 윈도우즈가 알아서 도스창으로 실행해 주겠지요..
: : 예제입니다.
: :
: : void __fastcall TMainForm::RunApp()
: : {
: : String sPath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 "App.exe";
: :
: : SHELLEXECUTEINFO execinfo;
: : memset(&execinfo, 0, sizeof(execinfo));
: : execinfo.cbSize = sizeof(execinfo);
: : execinfo.lpVerb = "open";
: : execinfo.lpFile = sPath.c_str();
: : execinfo.fMask = SEE_MASK_NOCLOSEPROCESS;
: : execinfo.nShow = SW_SHOWDEFAULT;
: : ShellExecuteEx(&execinfo);
: : }
: :
: :
: :
: :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 : 1.빌더에서 버튼 클릭하면 Dos 프롭프트 창을 뛰어
: : :
: : : 일종의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 :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 : : 2.Dos 창에 실행이 되게 ABC.exe 파일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 : 1번과 2번을 위한 팁, 관련된 리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