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os을 윈도우로 바꾸기 힘들어서여 있는거 그대로 갔다 부쳐서 사용하려 합니다.
근데.. 후딱 사라져 버리네요.. 사라지지 않게 할수는 없나요?
외랑 님이 쓰신 글 :
: 윈도우즈 환경에서 도스창으로 프로그램 실행시키실 필요가 있나요...
:
: 관련된 API는 ShellExecute와 ShellExecuteEx(NT용-XP)이 있습니다.
: 만약 ABC.exe가 도스용 프로그램이라면 윈도우즈가 알아서 도스창으로 실행해 주겠지요..
: 예제입니다.
:
: void __fastcall TMainForm::RunApp()
: {
: String sPath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 "App.exe";
:
: SHELLEXECUTEINFO execinfo;
: memset(&execinfo, 0, sizeof(execinfo));
: execinfo.cbSize = sizeof(execinfo);
: execinfo.lpVerb = "open";
: execinfo.lpFile = sPath.c_str();
: execinfo.fMask = SEE_MASK_NOCLOSEPROCESS;
: execinfo.nShow = SW_SHOWDEFAULT;
: ShellExecuteEx(&execinfo);
: }
:
:
:
: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 1.빌더에서 버튼 클릭하면 Dos 프롭프트 창을 뛰어
: :
: : 일종의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 2.Dos 창에 실행이 되게 ABC.exe 파일을 실행 시키려 합니다.
: :
: : 1번과 2번을 위한 팁, 관련된 리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