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60] Re:빌더에 대하여
금목암 [] 886 읽음    2006-06-12 09:55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제가 알기로는 빌더는 IDE + 컴파일러 + 링커 + 기타 유틸리티로 구성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
: 그러면 C++소스를 코딩하는 프로그램은 본인이 만들었으나 컴파일 기능과 링커 기능을 구현하지 못하여 빌더의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요?
:
: 더 쉽게 말하면 빌더의 컴파일러 모듈은 무엇이고 링커 모듈은 무엇이며 그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그럼
:--------------------------------------------

컴파일러는  c 문장을  어셈블러의 매크로 코드로 만들어 줍니다
c로 프로그램을 하는 경우 cpu나 칩이 어느것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예를 들어 cpu 가 8088이나 80286 80386 80486 펜티엄 2,3,4 중에서 cpu 종류를
정하여 번역합니다

링커는 해당 cpu에서 메모리 영역 변수 영역 프로그램 영역 ,공간부분을 피하여
코드를 배치합니다


c빌더는 거의 이런것 안맟추고 표준으로 써도 되지만 깊은데 공부하려면 기초부터
충실히 보셔야 할듯 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5259 빌더에 대하여 김상면 902 2006/06/11
45260     Re:빌더에 대하여 금목암 886 2006/06/12
45270         Re:오해가 있으신듯 김상면 868 2006/06/12
45277             Re:Re:오해가 있으신듯 금목암 830 2006/06/13
45276             Re:답변은 아니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해서.. 공부맨 858 2006/06/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