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문제의 답을 찿았는데 하두 황당한거라서 ...
두대의 pc에 빌더를 깔아놓았는데 한쪽 의 소스를 다른쪽으로 복사후
실행해보니 인디 콤포넌트가 제대로 가동안되네요 ..
콤포넌트 지우고 다시 설치하니 됩니다 같은 indy6.0 인데
이런일이 생기네요
-------------------------------------------
ayh 님이 쓰신 글 :
: 포트 지정후에 Active를 true 로 놓으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제 경우에는 그런 식으로 처리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
: IdUDPServer1->DefaultPort=8000;
: IdUDPServer1->Active=true;
:
: 저는 이런 식으로만 처리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 :
: : IdUDPClient1->Host= Edit1->Text;
: : IdUDPClient1->Port= 8001; // StrToInt(Edit2->Text);
: : IdUDPServer1->Active=true;
: : IdUDPClient1->Active=true;
: : IdUDPServer1->DefaultPort=8000;
: : IdUDPServer1->Bindings;
: :
: :
: : netstat -a 하여 udp 포트 열림을 체크해보면 이전에 쓰던 8002 번 포트가 계속 열립니다
: : 원인을 아시는분은 답변 좀 주세요
: :
: : indy 9 버젼으로 builder 깔때 같이 깔린 버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