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44] Re:Re: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금목암 [iconms1] 1690 읽음    2006-06-08 23:53
답변 감사합니다
문제의 답을 찿았는데 하두 황당한거라서   ...
두대의 pc에 빌더를 깔아놓았는데 한쪽 의 소스를 다른쪽으로 복사후
실행해보니 인디 콤포넌트가 제대로 가동안되네요 ..

콤포넌트 지우고 다시 설치하니 됩니다 같은 indy6.0 인데
이런일이 생기네요

-------------------------------------------

ayh 님이 쓰신 글 :
: 포트 지정후에 Active를 true 로 놓으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제 경우에는 그런 식으로 처리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
: IdUDPServer1->DefaultPort=8000;
: IdUDPServer1->Active=true;
:
: 저는 이런 식으로만 처리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 :
: :  IdUDPClient1->Host=  Edit1->Text;
: :   IdUDPClient1->Port= 8001; // StrToInt(Edit2->Text);
: :   IdUDPServer1->Active=true;
: :   IdUDPClient1->Active=true;
: :  IdUDPServer1->DefaultPort=8000;
: :   IdUDPServer1->Bindings;
: :
: :
: : netstat -a 하여 udp 포트 열림을 체크해보면 이전에 쓰던 8002 번 포트가 계속 열립니다
: : 원인을 아시는분은 답변 좀 주세요
: :
: : indy 9 버젼으로 builder 깔때 같이 깔린 버젼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215 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금목암 1198 2006/06/06
45233     Re: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ayh 1299 2006/06/08
45244         Re:Re:indy udp 통신에서 default port를 8000으로 지정후 금목암 1690 2006/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