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12]
Re: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강민호
[
bright114
]
874 읽음
2006-06-06
19:10
몇일 동안 애타게 답변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답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혹시 Translation Manager 가
Enterprise 패키지에만 있는 기능인가요?
Help 에서 찾아보면.. 연결이 안되구.. Enterprise 전용이라고 써 있어서요...
만약 그렇다면.. Professional 패키지에서는 다국어지원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부탁드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953
+
-
관련 글 리스트
45181
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강민호
783
2006/06/02
45211
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외랑
953
2006/06/06
45212
Re: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강민호
874
2006/06/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