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11] 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외랑 [] 952 읽음    2006-06-06 13:37
다국어지원은 동일한 명칭의 리소스를 바꿔치기 한다고 생각하시는 게 쉽게 이해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bpg는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이 그룹에 포함된 프로젝트 중 어떤 것을 엑티브 시키는가에 따라서 어떤 언어를 가지고 있는 실행파일이 만들어지는 가가 결정됩니다. 링크를 살펴보시면 예를 들어 각 프로젝트마다 폼이 있는 서브폴더가 다른것을 보실 수 있구요, Trans. Manager는 메인 프로젝트에 있을 겁니다. (기억이 가물가물)
처음 부터 바로 적용해 보시지 마시고 폼 하나 간단한 걸로 두가지 언어버전에 대해 테스트 해보시고 아.. 이런것이구나 이해를 하신후에 실제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민호 님이 쓰신 글 :
: 질문1)
: 현재 BCB 일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영문으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 resource DLL Wizard를 이용해 next->next   해서
:
: src 디렉토리밑에 ENG 폴더가 생겼구요.. 폴더및, 프래임에 대한 *.dfm 들이 생겼는데요..
:
: 그다음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
: 이곳에서 찾아본 임프님의 답변으로는 translation Manager 가 생긴다는데.. 도저히 못찾겠습니다.
: 혹시 임프님 델파이랑 혼동하신것 아닌지?
:
:
: 지금.. 정말 급하거든요.. 도와주세요   개발자 래퍼런스도 너무 추상적으로 나와있어서 많이 힘들어요..
:
:
: 질문2)
: ENG>  디렉토리에 다음과 같은 화일이 생기는데요..  귀찮으시더라도 혹시 말씀해 주실수 있나요?
:
: 모르는것
: Project1.bpr ->
: Project1.res ->
: Project1_DRC.rc ->
: Unit1.dfn  ->
:
: 아는것
: Project1.cpp
: Project1.obj 
: Unit1.dfm
:
: 질문3)
: 마법사를 실행하고 난후 xxx.bpg를 만드는데요 bpg의 용도가 뭔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5181 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강민호 782 2006/06/02
45211     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외랑 952 2006/06/06
45212         Re:Re:다국적 프로그램에 대해서 도와 주세요.. 강민호 874 2006/06/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