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87] 엽기적으로 해결..ㅠㅠ
Julien [julien] 1016 읽음    2006-06-02 14:41
BDS2006에 chee wee 의 플러그인을 설치했을 때 GUID가 안맞게 설정되어서 잘 안되었습니다.
빌더 6에서 디플로이를 해서 제대로된 GUID가 들어간 HTML파일을 만들고...
그상태에서 다시 BDS2006용으로 프로젝트를 컨버트해서 해결했습니다...ㅠㅠ


Julien 님이 쓰신 글 :
: BDS2006으로 ActiveX 만들다가....web deploy 문제로 BCB6으로 회귀했습니다..
:
: 처음에는 직접 HTML 을 만들고 object clsid:XXXX 이런 식으로 만들었는데 GUID를 잘못 입력을 한 건 지 어쩐 일인 지 안되더라구요. ㅠㅠ
:
: 그래서 여기서 deploy로 검색을 했더니 2006에서 deploy기능을 못찾겠다..는 질문이 1월에 올라 온 것이 있더군요.
:
: BDN에서 deploy 로 검색을 했더니 Web Deploy is back!( http://blogs.borland.com/chewy/archive/2006/03/29/23988.aspx ) 이라는 블로그가 있어서 플러그인을 다운받아다가 설치를 해봤는데..여전히 잘 안되더라구요
:
: 제가 뭘 잘못해서 안되는 건 지도 모르겠지만..
:
: 여기저기 다 뒤져봐도 된다는 쪽은 위의 저 블로그에 대한 얘기만 있고.. 그 외에는 안된다는 얘기만 나오는데..
:
: 혹시 성공하신 분 안계시는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5185 BDS2006에서는 web deploy가 안되는가요? Julien 816 2006/06/02
45187     엽기적으로 해결..ㅠㅠ Julien 1016 2006/06/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