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2006으로 ActiveX 만들다가....web deploy 문제로 BCB6으로 회귀했습니다..
처음에는 직접 HTML 을 만들고 object clsid:XXXX 이런 식으로 만들었는데 GUID를 잘못 입력을 한 건 지 어쩐 일인 지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여기서 deploy로 검색을 했더니 2006에서 deploy기능을 못찾겠다..는 질문이 1월에 올라 온 것이 있더군요.
BDN에서 deploy 로 검색을 했더니 Web Deploy is back!( http://blogs.borland.com/chewy/archive/2006/03/29/23988.aspx ) 이라는 블로그가 있어서 플러그인을 다운받아다가 설치를 해봤는데..여전히 잘 안되더라구요
제가 뭘 잘못해서 안되는 건 지도 모르겠지만..
여기저기 다 뒤져봐도 된다는 쪽은 위의 저 블로그에 대한 얘기만 있고.. 그 외에는 안된다는 얘기만 나오는데..
혹시 성공하신 분 안계시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