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하신 상황을 너무 쉽게 생각했는지 모르겠는데요..
전역 변수를 하나 만들고.. 쓰레드 안에서 루프를 돌 때마다 계속 그 값을 체크하고 있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이벤트 핸들러 등에서 그 변수의 값을 세팅하면 되지 않나요?
그럼...
dotori 님이 쓰신 글 :
: embedded f/w를 pc에서 에뮬레이션이라고 표현해야 될지 logic검증을 먼저 pc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 단순펌웨어 상에서 display의 양이 너무 많은 관계로 세트에서 작업하기전에 선행검증 중입니다.
:
: embedded쪽을 프로그래밍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펌웨어 작업은 (OS가 없는경우)
: while문안에서 무한동작을 시키게 되는데요
:
: 이걸 pc에서 동작시키려니 쩝 개념없는 저로서는 난감한 일들이 이렇게 생기네요...
:
: 상화은 다음과 같습니다.
:
: 1. 갱생된 display data를 display영역에 뿌려주는 thread
: 2. test하려는 logic을 실행하는 thread
:
: 이렇게 2개의 thread를 추가해서 동작을 시키는데요..
: 문제는 프로그램 종료시 2번째 thread가 while문안에서 열심히 돌고있는 관계로..
: 어느 함수에서 돌고 있을지 모르는 관계로..
:
: 종료시 강제 종료를 해주어야 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아니면 다른 방향의 구성이 있을수 있는지 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