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bedded f/w를 pc에서 에뮬레이션이라고 표현해야 될지 logic검증을 먼저 pc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단순펌웨어 상에서 display의 양이 너무 많은 관계로 세트에서 작업하기전에 선행검증 중입니다.
embedded쪽을 프로그래밍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펌웨어 작업은 (OS가 없는경우)
while문안에서 무한동작을 시키게 되는데요
이걸 pc에서 동작시키려니 쩝 개념없는 저로서는 난감한 일들이 이렇게 생기네요...
상화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갱생된 display data를 display영역에 뿌려주는 thread
2. test하려는 logic을 실행하는 thread
이렇게 2개의 thread를 추가해서 동작을 시키는데요..
문제는 프로그램 종료시 2번째 thread가 while문안에서 열심히 돌고있는 관계로..
어느 함수에서 돌고 있을지 모르는 관계로..
종료시 강제 종료를 해주어야 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아니면 다른 방향의 구성이 있을수 있는지 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