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55] Re: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장성호 [nasilso] 2038 읽음    2006-05-30 12:52
BDE를 따로 배포해야 합니다.

Builder 5.0 쓰세요?

InstallShield Express  실행하셔서

1) New Project 만드시구요
2) Gerinal Options에 보시면  BDE(Borland Database Engine)이 있습니다.
     이것만 체크하시구요
3) Disk Builder 하시면
    BDE  Setup 파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 셋업 파일을 보내셔서 그  컴퓨터에 설치하도록 하십시요

설치후에 ODBC에서 DNS잡아줘야 되는지 모르겠네요(기억이 가물가물)

//------------------------------------------------------------
[참고]
Builder 6.0에 DBExpress 쓰시면 해당 dll만 같이 배포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배포가 편리합니다.

그럼



이원 님이 쓰신 글 :
: 1.  DB ---> BDE 엔진사용
: 2.  관련글 참조하여
:   1) Project옵션 --> Package탭 --> 런타임패키지 옵션체크 해제
:   2) Project옵션 --> Linker탭 --> Use Dynamic RTL 체크해제  //EXE파일에 필요한 모든 라이브러리 추가된다고 함
:
: 이렇게 한후 실행파일만 복사하여 볼랜드 빌더 5.0 프로그램이 깔리지 않은 Window XP 깔린 새 컴퓨터에 메일로 전송후 실행해 보았습니다.

: 에러메세지 :
: An error occurred while attempting to initialize the Borland DataBase Engine(error $2108)
:
: * 참고로 제가 프로그램짠 컴퓨터에서는 잘 동작합니다. 어떻게 하면 제대루 동작할수 있을까여?
: 오늘,내일 납품 해야하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154 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이원 1027 2006/05/30
45155     Re: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장성호 2038 2006/05/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