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54] 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이원 [wonyeoul] 1027 읽음    2006-05-30 12:14
1.  DB ---> BDE 엔진사용
2.  관련글 참조하여
  1) Project옵션 --> Package탭 --> 런타임패키지 옵션체크 해제
  2) Project옵션 --> Linker탭 --> Use Dynamic RTL 체크해제  //EXE파일에 필요한 모든 라이브러리 추가된다고 함

이렇게 한후 실행파일만 복사하여 볼랜드 빌더 5.0 프로그램이 깔리지 않은 Window XP 깔린 새 컴퓨터에 메일로 전송후 실행해 보았습니다.

에러메세지 :
An error occurred while attempting to initialize the Borland DataBase Engine(error $2108)

* 참고로 제가 프로그램짠 컴퓨터에서는 잘 동작합니다. 어떻게 하면 제대루 동작할수 있을까여?
오늘,내일 납품 해야하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154 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이원 1027 2006/05/30
45155     Re:처음한 프로그램배포 실행안됨ㅠㅠ 도와주세요~~~~~~~~~~~~ 장성호 2039 2006/05/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