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에 있는 모든 레코드를 지우시려면 SQL Query 를 사용하여 SQL 구문을 입력하여 지우세요.
delete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DELETE FROM table_name
[ WHERE expression ]
[ LIMIT limit_amount ]
아마 여기 강좌/문서 에 에보니 님이 올려주신 ADO Programming 관련 PDF 문서를 보시면 금방 ADO
관련 프로그래밍을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
DB record 들을 출력하시려면 Quick Report 나 Rave 같은 Report component 를 사용하는게 좋을듯 하군요.
수고하세요.
이원 님이 쓰신 글 :
: 하다가 해결이 안되어 다시 고수분들께 여쭙니다.
:
: 1.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 1) 순위 날짜 p1 p2 p3
: 1 5-28 1.1 1.2 1.3
: 2 5-28 5.5 3.2 4.9
: .
: .
: 20 ~~~~~~~~~~~~~~~~~ //이런식으로 데이타가 기록됩니다.
: 질문1) 클리어버튼을 클릭시 전체 데이타를 삭제하고 다시 순위 1번부터 데이타를 저장할려고 합니다.
: ----->DB네비게이터 쓰니 한개씩 지워짐 ㅠㅠ.
:
: 2. Print 관련
: 질문1) FrmDB->Print(); //폼을 보여주니 당연히 스크롤 아래의 내용들은 출력이 안되네요
: ==> 제가 하고 싶은것은 폼 전체가 아니라 DBGrid만(DBGrid의 데이타 전부) 출력을 원합니다.
: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 주세요~~
:
: ** 혼자 첨 프로젝트하니 넘 힘드네요. 이것만 해결하면 어느정두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