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25] Re: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둘리 [dooly386] 1069 읽음    2006-05-28 22:19
db 에 있는 모든 레코드를 지우시려면 SQL Query 를 사용하여 SQL 구문을 입력하여 지우세요.

delete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DELETE FROM table_name
  [ WHERE expression ]
  [ LIMIT limit_amount ]

아마 여기 강좌/문서 에 에보니 님이 올려주신 ADO Programming 관련 PDF 문서를 보시면 금방 ADO
관련 프로그래밍을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




DB record 들을 출력하시려면 Quick Report 나 Rave 같은 Report component 를 사용하는게 좋을듯 하군요.

수고하세요.



이원 님이 쓰신 글 :
: 하다가 해결이 안되어 다시 고수분들께 여쭙니다.
:
: 1.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    1) 순위   날짜       p1       p2      p3
:          1      5-28       1.1     1.2     1.3
:          2      5-28       5.5     3.2     4.9
:           .
:           .
:          20  ~~~~~~~~~~~~~~~~~     //이런식으로 데이타가 기록됩니다.
: 질문1) 클리어버튼을 클릭시 전체 데이타를 삭제하고 다시 순위 1번부터 데이타를 저장할려고 합니다.
:            ----->DB네비게이터 쓰니 한개씩 지워짐 ㅠㅠ.
:
: 2. Print 관련
: 질문1) FrmDB->Print(); //폼을 보여주니 당연히 스크롤 아래의 내용들은 출력이 안되네요
:           ==> 제가 하고 싶은것은 폼 전체가 아니라 DBGrid만(DBGrid의 데이타 전부) 출력을 원합니다.
: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 주세요~~
:          
: ** 혼자 첨 프로젝트하니 넘 힘드네요. 이것만 해결하면 어느정두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45123 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이원 823 2006/05/28
45125     Re: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둘리 1069 2006/05/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