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다가 해결이 안되어 다시 고수분들께 여쭙니다.
1.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1) 순위 날짜 p1 p2 p3
1 5-28 1.1 1.2 1.3
2 5-28 5.5 3.2 4.9
.
.
20 ~~~~~~~~~~~~~~~~~ //이런식으로 데이타가 기록됩니다.
질문1) 클리어버튼을 클릭시 전체 데이타를 삭제하고 다시 순위 1번부터 데이타를 저장할려고 합니다.
----->DB네비게이터 쓰니 한개씩 지워짐 ㅠㅠ.
2. Print 관련
질문1) FrmDB->Print(); //폼을 보여주니 당연히 스크롤 아래의 내용들은 출력이 안되네요
==> 제가 하고 싶은것은 폼 전체가 아니라 DBGrid만(DBGrid의 데이타 전부) 출력을 원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 주세요~~
** 혼자 첨 프로젝트하니 넘 힘드네요. 이것만 해결하면 어느정두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