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123] 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이원 [wonyeoul] 822 읽음    2006-05-28 20:39
하다가 해결이 안되어 다시 고수분들께 여쭙니다.

1.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1) 순위   날짜       p1       p2      p3
         1      5-28       1.1     1.2     1.3
         2      5-28       5.5     3.2     4.9
          .
          .
         20  ~~~~~~~~~~~~~~~~~     //이런식으로 데이타가 기록됩니다.
질문1) 클리어버튼을 클릭시 전체 데이타를 삭제하고 다시 순위 1번부터 데이타를 저장할려고 합니다.
           ----->DB네비게이터 쓰니 한개씩 지워짐 ㅠㅠ.

2. Print 관련
질문1) FrmDB->Print(); //폼을 보여주니 당연히 스크롤 아래의 내용들은 출력이 안되네요
          ==> 제가 하고 싶은것은 폼 전체가 아니라 DBGrid만(DBGrid의 데이타 전부) 출력을 원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 주세요~~
         
** 혼자 첨 프로젝트하니 넘 힘드네요. 이것만 해결하면 어느정두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45123 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이원 822 2006/05/28
45125     Re:죄송스럽지만 또 여쭙니다. DBGrid의 저장내용삭제, Print관련입니다. 둘리 1069 2006/05/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