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님이 쓰신 글 :
: static 으로 하셔야죠 변수 i 를
: static int i = 1;
: 이렇게요.
:
:
: 이원 님이 쓰신 글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static int i = 1;
: : : Label1->Caption = i++;
: : :
: : : 그냥 대입하시면 casting 되서 들어갈겁니다.
: : =================================================
: : 그냥 폼위에 라벨 한개 버튼 한개 놓고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int i = 1;
: : Label1->Caption = i++;
: : }
: : 이렇게 하면 버튼 누를시 1만 계속 나타남.
: : 한번 누를때 마다 1씩 증가해야하는데.. ㅠㅠ 한번더 봐주세요.
: : 다른분들도 혹시 봐주세요 급해용 ㅠㅠ 지송^.^;
: : :
: : :
: : :====================================================
: : : 이원 님이 쓰신 글 :
: : : : 시간이 너무 없으니 기초도 생각이 안나요 ㅠㅠ 도와주세요!!
: : : :
: : : : 1. Button1 한번 클릭시 Label1->Caption 에 1, 2, 3, ....이런식으로 증가하는것
: : : : ex) 버튼 한번 클릭 --> 1
: : : : 또 한번 클릭 ---> 2
: : : : .
: : : : .
: : : : .
: : : : 어떻게 햇더라 ?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