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님이 쓰신 글 :
: static int i = 1;
: Label1->Caption = i++;
:
: 그냥 대입하시면 casting 되서 들어갈겁니다.
=================================================
그냥 폼위에 라벨 한개 버튼 한개 놓고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i = 1;
Label1->Caption = i++;
}
이렇게 하면 버튼 누를시 1만 계속 나타남.
한번 누를때 마다 1씩 증가해야하는데.. ㅠㅠ 한번더 봐주세요.
다른분들도 혹시 봐주세요 급해용 ㅠㅠ 지송^.^;
:
:
:====================================================
: 이원 님이 쓰신 글 :
: : 시간이 너무 없으니 기초도 생각이 안나요 ㅠㅠ 도와주세요!!
: :
: : 1. Button1 한번 클릭시 Label1->Caption 에 1, 2, 3, ....이런식으로 증가하는것
: : ex) 버튼 한번 클릭 --> 1
: : 또 한번 클릭 ---> 2
: : .
: : .
: : .
: : 어떻게 햇더라 ?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