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27] Re:답변 감사드립니다.
이형도 [hayaroby] 855 읽음    2006-05-24 22:25
그렇게 간단한걸.. 제가 몰랐네요 ^^ DB 프로그래밍을 오늘 처음하는거라서요 모르는게 많습니다.
어쨌든 답변 감사드립니다.
ayh 님이 쓰신 글 :
: ADOConnection 객체의 LoginPrompt를 false로 두시면 될 겁니다.
:
: 이형도 님이 쓰신 글 :
: : C++ Builder 6
: : ADO Component
: : MSSQL 2000 Server Personal
: : 로 간단한 비디오샵관리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습니다.
: :
: : 메인 프로그램 실행시 ADOConnection Component로 접속하게 했습니다.
: : 그런데 프로그램 실행하면 메인 폼이 생성될 때 ADOConnection에서 로그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 : ADO를 사용해서 DB에 접속할 때마다 뜹니다.
: : 이창이 안뜨고 DB에 접속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
: : 제가 DB접속하는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void __fastcall TfrmVideoShop::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try
: :     {
: :         ADOConnection->Open();
: :     }
: :     catch (...)
: :     {
: :         ShowMessage("DB 접속 실패");
: :     }
: : }
: :
: : ADOConnection 객체의 ConnectionString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 ConnectionString설정할 때 계정에 대한 패스워드 저장에도 체크하였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24 ADO 컴포넌트로 DB 프로그래밍하고 실행 시 로그인 창이 뜹니다. 이형도 970 2006/05/24
45026     Re:ADO 컴포넌트로 DB 프로그래밍하고 실행 시 로그인 창이 뜹니다. ayh 1072 2006/05/24
45027         Re:답변 감사드립니다. 이형도 855 2006/05/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