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게 간단한걸.. 제가 몰랐네요 ^^ DB 프로그래밍을 오늘 처음하는거라서요 모르는게 많습니다.
어쨌든 답변 감사드립니다.
ayh 님이 쓰신 글 :
: ADOConnection 객체의 LoginPrompt를 false로 두시면 될 겁니다.
:
: 이형도 님이 쓰신 글 :
: : C++ Builder 6
: : ADO Component
: : MSSQL 2000 Server Personal
: : 로 간단한 비디오샵관리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습니다.
: :
: : 메인 프로그램 실행시 ADOConnection Component로 접속하게 했습니다.
: : 그런데 프로그램 실행하면 메인 폼이 생성될 때 ADOConnection에서 로그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 : ADO를 사용해서 DB에 접속할 때마다 뜹니다.
: : 이창이 안뜨고 DB에 접속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
: : 제가 DB접속하는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void __fastcall TfrmVideoShop::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try
: : {
: : ADOConnection->Open();
: : }
: : catch (...)
: : {
: : ShowMessage("DB 접속 실패");
: : }
: : }
: :
: : ADOConnection 객체의 ConnectionString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 ConnectionString설정할 때 계정에 대한 패스워드 저장에도 체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