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Connection 객체의 LoginPrompt를 false로 두시면 될 겁니다.
이형도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
: ADO Component
: MSSQL 2000 Server Personal
: 로 간단한 비디오샵관리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습니다.
:
: 메인 프로그램 실행시 ADOConnection Component로 접속하게 했습니다.
: 그런데 프로그램 실행하면 메인 폼이 생성될 때 ADOConnection에서 로그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 ADO를 사용해서 DB에 접속할 때마다 뜹니다.
: 이창이 안뜨고 DB에 접속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 제가 DB접속하는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void __fastcall TfrmVideoShop::FormCreate(TObject *Sender)
: {
: try
: {
: ADOConnection->Open();
: }
: catch (...)
: {
: ShowMessage("DB 접속 실패");
: }
: }
:
: ADOConnection 객체의 ConnectionString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ConnectionString설정할 때 계정에 대한 패스워드 저장에도 체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