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지금 하고있는 프로젝트에도 패킷을 만들어서 저장하고 불러오고 하는데요.
형사님께서 하고싶으신 방법과 비슷한 방법을 사용하기에 이렇게 적어봅니다.;
TByteDynArray 라는 녀석을 이용하고요..
DynamicArray<BYTE> 랑 똑같은것 같더라고요..
TByteDynArray data;
data.set_length(2);
data[0] = 첫번째 바이트;
data[1] = 두번째 바이트;
data.set_length(2+data[1]);
data[2] = ~~`;
뭐 이런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data 변수는 그냥 배열 쓰시듯 이용하시는 거구요.
그럼 즐프하셔요..^^
형사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 드립니다.. 꾸벅 ...감사감사
:
: 우선 컴포넌트는 ...TUdpSock 을 사용했는데 ...
:
: 다른걸루 바꾸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
: 수신하는 데이터를 data[0] 에 첫번째 바이트가 들가고
:
: data[1] 에는 두번째 바이트가 들가고 ...
:
: data[1] 에 들어간 값만큼이 데이터의 길이 이므로... 나머지 데이터 들을
:
: data[2]..data[3] 에 차곡차곡 한 바이트씩 넣으려고 하는...작업입니다...
:
: 아직 미숙해서리 예문으로 가르처주시면 ...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