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11] Re:[질문] Error
외랑 [] 936 읽음    2006-05-24 13:01
Component를 Dll내의 Form에서 사용하신다면, 일반 App.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폼에다 드롭시키는 걸로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Dll 내에서 사용시에 new 로 할당 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ll 내에서 사용시 폼의 멤버로 StringGrid를 가지게 하고,  폼 생성 혹은 Show시에
코드로 new로 할당하고 폼이 종료 혹은 파괴될 때 delete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폼에서 처럼 왜 사용할 수 없는 지에 대해서는
저보다 더 고수분들께 패스~


빼빼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항상 도움만 받다가 드디어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문제가 생겨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 게시판을 검색하여 DLL안에 폼을 넣어 VC++와 볼랜드 C++에서 표시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
: 그런데 폼에 StringGrid가 들어갔을 경우에 문제가 발생하네요 ㅜㅜ
:
: StringGrid에 이벤트가 발생할때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라는 에러 메세지가
:
: 떠서 StringGrid1->Parant = this; StringGrid1->ParentWindow = this;를 넣어줬는데도 이런 메세지가
:
: 계속 뜹니다.
:
: 어렵게 DLL에 폼을 넣는걸 성공했는데 StringGrid와 같은 부모 윈도가 꼭 필요한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
: 못한다면 괜한짓을 한것이기에 절실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
: 도와주십시요~~~
:
:
: 아! 그리고 Parent와 ParentWindow를 지정하기 전과 후에 StringGrid의 부모의 이름을 띄워봤더니
:
: 제대로 이름은 표시가 되더군요 ㅡㅡ;;
:
: ShowMessage(StringGrid1->Parent->Name);  --->이렇게 했을때 제대로 이름이 뜨는데도
:
: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발생하는 이유를 정말 모르겠네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5006 [질문] Error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왜 발생하죠? 도와주세요~~ 빼빼로 1402 2006/05/24
45143     Re:[질문] Error 장성호 1225 2006/05/29
45152         Re:Re:고수님들의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빼빼로 1079 2006/05/30
45011     Re:[질문] Error 외랑 936 2006/05/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