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받다가 드디어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문제가 생겨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게시판을 검색하여 DLL안에 폼을 넣어 VC++와 볼랜드 C++에서 표시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폼에 StringGrid가 들어갔을 경우에 문제가 발생하네요 ㅜㅜ
StringGrid에 이벤트가 발생할때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라는 에러 메세지가
떠서 StringGrid1->Parant = this; StringGrid1->ParentWindow = this;를 넣어줬는데도 이런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어렵게 DLL에 폼을 넣는걸 성공했는데 StringGrid와 같은 부모 윈도가 꼭 필요한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괜한짓을 한것이기에 절실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요~~~
아! 그리고 Parent와 ParentWindow를 지정하기 전과 후에 StringGrid의 부모의 이름을 띄워봤더니
제대로 이름은 표시가 되더군요 ㅡㅡ;;
ShowMessage(StringGrid1->Parent->Name); --->이렇게 했을때 제대로 이름이 뜨는데도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발생하는 이유를 정말 모르겠네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