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06] [질문] Error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왜 발생하죠? 도와주세요~~
빼빼로 [] 1401 읽음    2006-05-24 11:25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받다가 드디어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문제가 생겨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게시판을 검색하여 DLL안에 폼을 넣어 VC++와 볼랜드 C++에서 표시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폼에 StringGrid가 들어갔을 경우에 문제가 발생하네요 ㅜㅜ

StringGrid에 이벤트가 발생할때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라는 에러 메세지가

떠서 StringGrid1->Parant = this; StringGrid1->ParentWindow = this;를 넣어줬는데도 이런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어렵게 DLL에 폼을 넣는걸 성공했는데 StringGrid와 같은 부모 윈도가 꼭 필요한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괜한짓을 한것이기에 절실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요~~~


아! 그리고 Parent와 ParentWindow를 지정하기 전과 후에 StringGrid의 부모의 이름을 띄워봤더니

제대로 이름은 표시가 되더군요 ㅡㅡ;;

ShowMessage(StringGrid1->Parent->Name);  --->이렇게 했을때 제대로 이름이 뜨는데도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발생하는 이유를 정말 모르겠네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5006 [질문] Error "Control 'StringGrid1' has no Parent Window" 가 왜 발생하죠? 도와주세요~~ 빼빼로 1401 2006/05/24
45143     Re:[질문] Error 장성호 1225 2006/05/29
45152         Re:Re:고수님들의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빼빼로 1079 2006/05/30
45011     Re:[질문] Error 외랑 936 2006/05/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