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33] IdTCPServer와 IdTCPClient의 연결 끊기 방법?
newhuni [] 1705 읽음    2006-05-19 13:40
IdTCPClient1->Connect(); 를 사용하여 서버와의 연결을 시킵니다.
그리고 메시지를 서로 주고 받은 뒤, 클라이언트에서 접속을 끓으려고
IdTCPClient1->Disconnect()를 실행하면 Server측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Server의 OnExecute함수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접속을 끊을 수 있을까요???

void __fastcall TForm1::IdTCPServer1Execute(TIdPeerThread *AThread)
{
    AnsiString strReceive;
    AnsiString strCommand;

    strReceive = AThread->Connection->ReadLn(EOL,5000);  <-- 요부분.
    if(strReceive == "") return;
.
.
.
}

그리고 접속중에 클라이언트를 그냥 종료시키면 Server에서 응답없음.. 이 됩니다.
아마도 블로킹방식이라서 계속 메시지를 기다리는 것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ReadLn에서 TimeOut을 지정하면 계속 기다리지 않지.. 않나요???
TimeOut에 5000을 넣으면 5초간 기다리고 응답없으면... 넘어가는거 아닌가요??

현재 사용하는 인디버전은 9.0.18을 사용합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933 IdTCPServer와 IdTCPClient의 연결 끊기 방법? newhuni 1705 2006/05/19
44935     Re:IdTCPServer와 IdTCPClient의 연결 끊기 방법? 둘리 2998 2006/05/19
44938         Re:Re:조언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하니... 잘됩니다. ^^ (냉무) newhuni 1573 2006/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