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95] Re:[질문]MSSQL 에서 varbinary을 읽을수 있는 방법
넘초보 [mspower] 1882 읽음    2006-05-17 16:42
발코딩 님이 쓰신 글 :
: varbinary 타입의 컬럼 값이 0x0100510D33065F... 인데요
: 이값 그대로 화면으로 보여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sprintf("%x",->AsString)
: 식으로 하면 다른값이 들어가고 다른 방법을 해볼려고 해도 이상한 값이 들어가고
: 참말로 난감하네요...

AsString 으로 받지 마시고, 이진 데이터로 받으세요.

예를 들어, 받고자 하는 값이 int 형인경우

AsInteger 로 받으셔서 printf("%x", var)

만약 받는 데이터가 기본형보다 큰 데이터 인경우

void *buffer = malloc(field->DataSize); 또는 new ^.^

feld->GetData(buffer);

하셔서, 원하는 양만큰 루프를 돌면서 출력하시면 되겠네요.

여기서 field 는 TField 형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878 [질문]MSSQL 에서 varbinary을 읽을수 있는 방법 발코딩 1245 2006/05/15
44912     Re:[자답]MSSQL 에서 varbinary을 읽을수 있는 방법 발코딩 2168 2006/05/18
44895     Re:[질문]MSSQL 에서 varbinary을 읽을수 있는 방법 넘초보 1882 2006/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