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을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번에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을 웹에서 설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여쭤보려고 합니다.
만약에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이 완성되어 있는 것이라면
그러니까 실행파일과 DLL 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교수님이 웹에서 설치하려고 하는게 기존의 파워빌더로 만들어져 있는거라...
전 파워빌더를 잘 몰라서요...소스는 있지만요...
이걸 웹에서 설치하고, 또한 웹에서 실행시키려면 (웹에서 실행버튼을 누르면) 로컬에 있는 파일이 실행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둘리님이 아니더라도 다른 분들께서도 이런 경험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