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45] Re:Re:activx 관련 질문입니다.
오전&오후 [kkhhyy11] 941 읽음    2006-05-12 10:35
Active Server Object 형태로 만들면 거기에 빌더기본컴포넌트인 ClientSocket 컴포넌트 올려서 사용할수있나요?
아 그리고 ASP를 작성하고 거기서 Server.CreateObject를 사용해서 activex form형태의 ocx를 불러올수 있나요?

구대원 님이 쓰신 글 :
: Active Server Object 형태로 만드시면 됩니다.
: 그러면 asp 나 VB 등에서 CreateObject("프로젝트명.클래스명") 해서 만들어 쓸수 있습니다.
:
:
: 오전&오후 님이 쓰신 글 :
: : activex form 형태로 프로젝트를 만들면 ocx파일이 생성되는데
: : ocx파일이 아닌 서버에서 사용하는 dll형태의 activex module를 만들려고 합니다.
: :
: : activex dll를 만들어서 볼랜드 소켓컴포넌트 올려놓고
: : asp에서 dll를 컨트롤하여 특정서버에 접속해서 데이타를 보낼려고 합니다.
: : active form 형태로 만드는거는 알겠는데 클라이언트에 등록안하고서버쪽에서만 사용하는
: : 모듈을 만들려고 하는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만드나요?
: :
: : vc++에서는 먼저 dll 프로젝트를 만들고나서 activex server component를 임포트시켜서 만들던데
: : 빌더에서는 어떤방식으로 접근하는지 잘모르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4832 activx 관련 질문입니다. 오전&오후 858 2006/05/11
44842     Re:activx 관련 질문입니다. 구대원 907 2006/05/12
44845         Re:Re:activx 관련 질문입니다. 오전&오후 941 2006/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