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 Server Object 형태로 만들면 거기에 빌더기본컴포넌트인 ClientSocket 컴포넌트 올려서 사용할수있나요?
아 그리고 ASP를 작성하고 거기서 Server.CreateObject를 사용해서 activex form형태의 ocx를 불러올수 있나요?
구대원 님이 쓰신 글 :
: Active Server Object 형태로 만드시면 됩니다.
: 그러면 asp 나 VB 등에서 CreateObject("프로젝트명.클래스명") 해서 만들어 쓸수 있습니다.
:
:
: 오전&오후 님이 쓰신 글 :
: : activex form 형태로 프로젝트를 만들면 ocx파일이 생성되는데
: : ocx파일이 아닌 서버에서 사용하는 dll형태의 activex module를 만들려고 합니다.
: :
: : activex dll를 만들어서 볼랜드 소켓컴포넌트 올려놓고
: : asp에서 dll를 컨트롤하여 특정서버에 접속해서 데이타를 보낼려고 합니다.
: : active form 형태로 만드는거는 알겠는데 클라이언트에 등록안하고서버쪽에서만 사용하는
: : 모듈을 만들려고 하는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만드나요?
: :
: : vc++에서는 먼저 dll 프로젝트를 만들고나서 activex server component를 임포트시켜서 만들던데
: : 빌더에서는 어떤방식으로 접근하는지 잘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