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x form 형태로 프로젝트를 만들면 ocx파일이 생성되는데
ocx파일이 아닌 서버에서 사용하는 dll형태의 activex module를 만들려고 합니다.
activex dll를 만들어서 볼랜드 소켓컴포넌트 올려놓고
asp에서 dll를 컨트롤하여 특정서버에 접속해서 데이타를 보낼려고 합니다.
active form 형태로 만드는거는 알겠는데 클라이언트에 등록안하고서버쪽에서만 사용하는
모듈을 만들려고 하는데 빌더에서는 어떻게 만드나요?
vc++에서는 먼저 dll 프로젝트를 만들고나서 activex server component를 임포트시켜서 만들던데
빌더에서는 어떤방식으로 접근하는지 잘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