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28] Re:이퀴리문이 모가문제인지 모르겠어염...
둘리 [dooly386] 866 읽음    2006-05-11 18:20
ADOQuery1->SQL->Add("select * from FirstTopTable where 종류=LCD");
이부분이 문제군요.
SQL 구문에 대해서 알아보셔야 됩니다.
select  문의 where 절에는 해당 필드가 문자열일경우 ' ' 로 씌워 줘야 합니다.
select * from FirstTopTable where 종류='LCD'
이렇게 바꾸어 보세요.


ball... 님이 쓰신 글 :
: 모든 데이터를 연결해서 출력하구
:
: 그리고 그기서 원하는 레코드만 다시 출력해서
:
: 그기에 원하는 필드들의 값을 에디터 창에 출력하고자 합니다...
:
: 그런데 기본으로는 연결이 되었는데
:
: 일단 버튼클릭시 원하는 쿼리를 던져서 원하는 종류만 나오게 하려구 만들어봤습니다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ADOQuery1->Close();
:         ADOQuery1->SQL->Clear();
:         ADOQuery1->SQL->Add("select * from FirstTopTable where 종류=LCD");
:         ADOQuery1->ExecSQL();
:         ADOQuery1->Open();
: }
: //---------------------------------------------------------------------------
:
: 그런데 자꾸 문제가 있다고 나옵니다...
:
: 조언좀....
:
: 그리고 실행파일은 만들어지는데 컴파일돌리면 자꾸 에러가 뜨네여....

+ -

관련 글 리스트
44827 이퀴리문이 모가문제인지 모르겠어염... ball... 871 2006/05/11
44829     Re:이퀴리문이 모가문제인지 모르겠어염... 둘리 1022 2006/05/11
44841         Re:Re:이퀴리문이 모가문제인지 모르겠어염... ball... 807 2006/05/12
44828     Re:이퀴리문이 모가문제인지 모르겠어염... 둘리 866 2006/05/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