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데이터를 연결해서 출력하구
그리고 그기서 원하는 레코드만 다시 출력해서
그기에 원하는 필드들의 값을 에디터 창에 출력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기본으로는 연결이 되었는데
일단 버튼클릭시 원하는 쿼리를 던져서 원하는 종류만 나오게 하려구 만들어봤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DOQuery1->Close();
ADOQuery1->SQL->Clear();
ADOQuery1->SQL->Add("select * from FirstTopTable where 종류=LCD");
ADOQuery1->ExecSQL();
ADOQuery1->Open();
}
//---------------------------------------------------------------------------
그런데 자꾸 문제가 있다고 나옵니다...
조언좀....
그리고 실행파일은 만들어지는데 컴파일돌리면 자꾸 에러가 뜨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