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면 프로젝트 파일을 노트패드로 열으셔서 indy50 을 찾아 보세요.
나오는거 다 지우시고 해보세요...
8 과 9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9 와 10은 엔진 자체부터 바뀌어서 호환성이 없습니다.
Indy8로 개발 하셨으면 실행파일 배포시 indy8 관련 bpl 을 같이 배포하면 되곗죠?
질문하신 내용에 "깔려 있을겨우" 라는 부분이 정확히 어느것을 뜻하는지 잘 모르겠군요..
pc 가 개발하신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컴퓨터인지 아니면 indy 를 이용한 개발 자체를 수행하는 컴퓨터 인지
어떤뜻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만일 실행파일 배포와 관계한 질문이시면 배포시 개발될때 사용한 버전의 bpl을 같이 배포하시면 될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구금 님이 쓰신 글 :
: Build with runtme packages 부분에는 indy60 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자꾸 indy50을 찾는지.-_-;;
:
: 아 그리고 indy의 경우 호환성이 없나요?? indy8버전으로 제작되었다면.. pc에 indy9버전이 깔려있을경우 사용을 못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