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22] Re: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둘리 [dooly386] 1197 읽음    2006-05-11 15:26
그러면 프로젝트 파일을 노트패드로 열으셔서 indy50 을 찾아 보세요.
나오는거 다 지우시고 해보세요...

8 과 9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9 와 10은 엔진 자체부터 바뀌어서 호환성이 없습니다.

Indy8로 개발 하셨으면 실행파일 배포시 indy8 관련 bpl 을 같이 배포하면 되곗죠?
질문하신 내용에 "깔려 있을겨우" 라는 부분이 정확히 어느것을 뜻하는지 잘 모르겠군요..
pc 가 개발하신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컴퓨터인지 아니면 indy 를 이용한 개발 자체를 수행하는 컴퓨터 인지
어떤뜻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만일 실행파일 배포와 관계한 질문이시면 배포시 개발될때 사용한 버전의 bpl을 같이 배포하시면 될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구금 님이 쓰신 글 :
: Build with runtme packages  부분에는 indy60 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자꾸 indy50을 찾는지.-_-;;
:
: 아 그리고 indy의 경우 호환성이 없나요?? indy8버전으로 제작되었다면.. pc에 indy9버전이 깔려있을경우 사용을 못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4818 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ㅇㅇ 1190 2006/05/11
44820     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둘리 1673 2006/05/11
44821         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구금 1112 2006/05/11
44822             Re: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둘리 1197 2006/05/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