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21]
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구금
[
]
1111 읽음
2006-05-11
15:18
Build with runtme packages 부분에는 indy60 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자꾸 indy50을 찾는지.-_-;;
아 그리고 indy의 경우 호환성이 없나요?? indy8버전으로 제작되었다면.. pc에 indy9버전이 깔려있을경우 사용을 못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200
+
-
관련 글 리스트
44818
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ㅇㅇ
1189
2006/05/11
44820
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둘리
1672
2006/05/11
44821
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구금
1111
2006/05/11
44822
Re:Re:Re:indy9 설치법이랑 자료실에 indy9 예제 돌리는 방법좀..
둘리
1197
2006/05/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