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815] 이런귀신이 곡할일이...
ball... [] 915 읽음    2006-05-10 21:16
ball... 님이 쓰신 글 :
: 필드는 다 만들어두고 보여지는거는되는데여
:
: 문제는 실제 엑셀파일 열어보시면 아시는데 31일자까직도 1 이라든지 2라든지 일부레코드에
:
: 숫자를 넣어놨거든여
:
: 그런데 DbGrid11 은 17일까직만 실제 안에 데이터가 들어오구염
:
: DbGrid12에서는 14일까직밖에 안에 데이터가 나오고 그이후필드에서는 값이 안나오네여...

분명히 위에현상이 나타났었거든여...

중간에 일부 데이터를 띄엄띄없 넣어놨었는데 17일이후데이터는 하나도 안나왔었는데

그러면서 이것저것 손보다가 포기하고 올렸던건데..

바뀐거는 없는데...

그전 첫로딩시 보여졌던 데이터가 실행파일에도 몬가 모르게 기억되어져있었나봐염

지금은 바뀐숫자 다 나오네여... 이것때문에 2주가량 골머리를썩었었는데

이제 해결되었네여...

감사합니다 즐프하세염...

+ -

관련 글 리스트
44799 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필드수가 제한이... ball... 1006 2006/05/10
44800     Re:엑셀파일간단히 디비그리드에 뿌리는거해보려는건데..필드수가 제한이... 둘리 1325 2006/05/10
44814         실제데이터를보시면 ball... 853 2006/05/10
44815             이런귀신이 곡할일이... ball... 915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