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ll... 님이 쓰신 글 :
: 필드는 다 만들어두고 보여지는거는되는데여
:
: 문제는 실제 엑셀파일 열어보시면 아시는데 31일자까직도 1 이라든지 2라든지 일부레코드에
:
: 숫자를 넣어놨거든여
:
: 그런데 DbGrid11 은 17일까직만 실제 안에 데이터가 들어오구염
:
: DbGrid12에서는 14일까직밖에 안에 데이터가 나오고 그이후필드에서는 값이 안나오네여...
분명히 위에현상이 나타났었거든여...
중간에 일부 데이터를 띄엄띄없 넣어놨었는데 17일이후데이터는 하나도 안나왔었는데
그러면서 이것저것 손보다가 포기하고 올렸던건데..
바뀐거는 없는데...
그전 첫로딩시 보여졌던 데이터가 실행파일에도 몬가 모르게 기억되어져있었나봐염
지금은 바뀐숫자 다 나오네여... 이것때문에 2주가량 골머리를썩었었는데
이제 해결되었네여...
감사합니다 즐프하세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