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려주신걸로 테스트 해봤는데요.
문제없이 모든 필드 다 올라오는데요?
필드가 31일까지 있는데.. 거기까지 다 읽히면 되는거 아닌가요?
일단
DesignForm 에서 ADOConnection1 의 LoginPrompt 를 false 를 주세요..
어짜피 Excel 은 로그인 계정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 다이알로고 자꾸 나오는거 귀찮기도 하고요..
그리고 폼생성시 Ado Connection을 연결하도록 해보세요..
아무튼 전 별다른 문제거 없어 보이는데요.. 필드수 제한이 걸려 있다는 것은 아닐 것 입니다.
뭔가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듯 합니다..
한번 해보시고 ... 정 않되시면.. 아예 Builder project를 다시 만들어 시작해보세요..
뭔가 옵션에서 꼬였든지(비상식적이긴하지만 어떤때는 해결책이 될수도) 했나보네요..
그리고 가급적 자세하게 증상을 알려주세요.
필드가 몇개까지 나오고 몇번째부터 않나온다든지 아니면..
폼에 2개의 Data Grid가 있는데.. 위에는 나오고 밑에는 않나온다든지하는...
수고하세요..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ADOConnection1->Connected = true;
ADOQuery11->Active = true;
ADOQuery12->Active = true;
}
ball... 님이 쓰신 글 :
: 엑셀파일 불러들이여서 출력할때 필드수 제한이 걸려잇는거 같습니다
:
: 이거 푸는법아시는분든좀....
:
: 바로 전 제가 쓸글보면 소스도 올려져있습니다....
:
: 이상한건여 레코드는 제한이 안걸리는데
:
: 필드는 최대필드수가 걸려있는거 같아염..
:
: 바로전에 보내드린 실행화일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
: 레코드수가 필드수모다 훨씬만아서
:
: 조금 줄여봤거든여 레코드수를 반으로 ... 그래도 필드에서 읽어들이는 수는 같은거 보니
:
: 필드수에 제한이 걸려있나봐여...
:
: 더도말고 한 40개의 필드만 지원되면돼는뎅...
:
: 아시는분 답변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