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먼저 이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질문 1. :
기존에 제작된 프로그램을 웹에서 설치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설치파일을 웹에 링크 시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는게 아니라.
알집 배포 사이트처럼 사이트에 접근하면 유저의 컴퓨터에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지 인식하고
없을 경우,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ActiveX 쪽은 꽝이라...
질문 2. :
질문 1의 방식대로 설치되어진 프로그램을 웹에서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려면
예를 들어 피망 고스톱 같이 웹에서만 실행되도록 하고자 한다면 말이죠....
기존의 프로그램 한 것에 수정이 필요할 거라고 봅니다.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위의 두 질문에 대하여 여러 분들의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