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SHIP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BDS2006에 대해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
:
: 저는 BDS2006을 씀에도 불구하고 현재 도움말은 Builder6 의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왜냐하면 BDS2006의 도움말이 너무 대충나온기때문인데요.
:
: 예를들어 TBitmap::PixelFormat 에 대해서 도움말을 열어보면요
:
: Builder6의 경우에는 pf8bit , pf16bit .. 등등 무엇무엇을 쓸 수 있다까지 다 나오는데 반해
:
: BDS2006의 경우에는 __property PxcelFormat = {read ~,write~}
: 이것만 나오고 정장 어떤 정의된 값을 넣어줄수 있는지에대해서는 전혀 나오질 않네요
:
: 도움말의 옵션등을 살펴봐도 그런것은 없는거 같은데 원래 그런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원래 그런 것 같더군요;
도움말이 외양적으론 좋아진 듯 보이는데 (ms document explorer 던가요) 오히려 내용물엔 빠진게 있습니다.
저도 delphi7 도움말을 같이 쓰죠.
예를들면 RTL 함수들의 사용에 관한 예제가 2006 에선 거의 빠져있더라구요.
새로 출범하는 회사에서 문서화에 더 많은 지원을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