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65] BDS2006 의 도움말에 대해서..
WARSHIP [warship] 750 읽음    2006-05-06 21:26
안녕하세요.
BDS2006에 대해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저는 BDS2006을 씀에도 불구하고 현재 도움말은 Builder6 의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BDS2006의 도움말이 너무 대충나온기때문인데요.

예를들어 TBitmap::PixelFormat 에 대해서 도움말을 열어보면요

Builder6의 경우에는 pf8bit , pf16bit .. 등등 무엇무엇을 쓸 수 있다까지 다 나오는데 반해

BDS2006의 경우에는 __property PxcelFormat = {read ~,write~}
이것만 나오고 정장 어떤 정의된 값을 넣어줄수 있는지에대해서는 전혀 나오질 않네요

도움말의 옵션등을 살펴봐도 그런것은 없는거 같은데 원래 그런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65 BDS2006 의 도움말에 대해서.. WARSHIP 750 2006/05/06
44766     Re:BDS2006 의 도움말에 대해서.. 마봉검 783 2006/05/07
44801         Re:Re:BDS2006 의 도움말에 대해서.. 둘리 862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