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BDS2006에 대해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저는 BDS2006을 씀에도 불구하고 현재 도움말은 Builder6 의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BDS2006의 도움말이 너무 대충나온기때문인데요.
예를들어 TBitmap::PixelFormat 에 대해서 도움말을 열어보면요
Builder6의 경우에는 pf8bit , pf16bit .. 등등 무엇무엇을 쓸 수 있다까지 다 나오는데 반해
BDS2006의 경우에는 __property PxcelFormat = {read ~,write~}
이것만 나오고 정장 어떤 정의된 값을 넣어줄수 있는지에대해서는 전혀 나오질 않네요
도움말의 옵션등을 살펴봐도 그런것은 없는거 같은데 원래 그런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