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Xp환경에서 DB접속 어플을 개발했거든요..
Ado를 이용해서 MS-SQL에 접속을 합니다.
개발된 어플은 Xp환경에서는 아무런 오류없이 잘 동작합니다.
근데, 98se환경에서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 어플이 컴에 설치는 되었는데 실행되지 않는 경우
- 실행은 되는데 DB서버에 접속(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실행된 어플 내의 몇몇 펑션메뉴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 기타,,,
이런 오류가 왜 발생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이런 오류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Xp버젼, 98se버젼을 따로 만들어서 배포를 해야하는 건가요?
Xp가 상위버젼이라서 xp에서 개발을 하면 다 될 줄 알았는데,,
이런 문제에 봉착을 해버렸네요,,
고수님들의 천의 한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