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35] Re:보이는게 예쁜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둘리 [dooly386] 1025 읽음    2006-05-04 13:12
Raize Component가 어느정도 안정성도 있고.. 추천 할만합니다.

더초보있음 나와보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예쁘게 보이는 윈도 창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거든요..
:
: 윈도우 프레임/버튼/리스트뷰/에디트 박스/탭컨트롤 등등의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프로그래밍 해야 하는데요..
:
: 얼핏 보기에는 윈도우 컨터롤 같지 않게 보이는 예쁘게 포장시켜야 하거든요..
:
: 그래픽 이미지등을 사용해서 포장시키고 기능은 일반 컨트롤과 같은 수준의 컴포넌트들을 알고 계시면
: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사용하지 않고 자체 출력이 예사롭지 않은 컨포넌트도 역시 추천해 주세요
:
: 그냥 보이기만 위한거면... 이미지로 발라 보겠는데... 기능이 ㅠㅠ .. 자작할 수준은 못되고...
: 암울 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24 보이는게 예쁜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더초보있음 나와보세 816 2006/05/03
44772     ksdev의 테마 엔진 함 써보심이 어떠실지요~ (냉무) utime.김성하 982 2006/05/08
44735     Re:보이는게 예쁜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둘리 1025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