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예쁘게 보이는 윈도 창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거든요..
윈도우 프레임/버튼/리스트뷰/에디트 박스/탭컨트롤 등등의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프로그래밍 해야 하는데요..
얼핏 보기에는 윈도우 컨터롤 같지 않게 보이는 예쁘게 포장시켜야 하거든요..
그래픽 이미지등을 사용해서 포장시키고 기능은 일반 컨트롤과 같은 수준의 컴포넌트들을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사용하지 않고 자체 출력이 예사롭지 않은 컨포넌트도 역시 추천해 주세요
그냥 보이기만 위한거면... 이미지로 발라 보겠는데... 기능이 ㅠㅠ .. 자작할 수준은 못되고...
암울 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