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26] Re:Re:rs232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ㅠ.ㅜ
허접 [khlee0123] 850 읽음    2006-05-03 22:55
우선, 답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그런데 잘 되질 않네요.   ㅠ.ㅜ
시간은 없고, 해본적도 없고, 물어볼 사람도 없고....
정말 미치겠네요..      ㅠ.ㅜ


BloodWolf 님이 쓰신 글 :
: CPort는 써보진 않았지만 코드를 보니 WriteData() 함수의
: 첫번째 인자가 전송할 데이터 길이,
: 두번째 인자가 전송할 데이터의 시작 포인터네요.
:
: CPORT에 컴포넌트에 있는 레퍼런스 전체를 먼저 대충 훑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
:
:     //...
:     unsigned char packet[8]={0,};
:     packet[0]=0x01;
:     RS232C->WriteData(1,packet);
:     // ...
: 

+ -

관련 글 리스트
44716 rs232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ㅠ.ㅜ 허접 1049 2006/05/03
44728     감사합니다.. 허접 795 2006/05/04
44727     Re:rs232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ㅠ.ㅜ ayh 1015 2006/05/04
44722     Re:rs232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ㅠ.ㅜ BloodWolf 903 2006/05/03
44726         Re:Re:rs232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ㅠ.ㅜ 허접 850 2006/05/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