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03] Re:Re: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jasonkrm] 1091 읽음    2006-05-02 20:04
감사합니다..둘리님!!
바쁘실텐데..친절히.답변해주시고..^^
복받으실거에요..~

둘리 님이 쓰신 글 :
: 가끔 나타나는 문제이지요..
: 에러가 나오는 이유를 알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 보통의 경우는 나타나지 않지만, TRect 가 아마다 서로 다른 namespace 에서 같은 이름의
: class명이 존재를 하여 발생하는 문제 입니다.
: 이럴경우 해결 방법은 using namespace [사용하고픈 namespace 이름];
: 을 먼저 선언해주시던지
: 아니면 각각 Class 이름에 해당 namespace:TRect 로 사용하시면 해결 됩니다.
:
:
: 물소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GR32 컴포넌트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버전은 1.8.1을 인스톨 하였습니다.
: : BCB는 6버전이구요.
: :
: : 그런데 TRect를 선언하면 Ambiguity between 'TRect' and 'Types::TRect' 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 : 때문에 컴파일이 되지를 않습니다.
: :
: : GR32 사용하시는 다른 분들은 저와 같은 문제가 없는지 궁급합니다.
: : 있으시면 어떤식으로 문제를 해결 하셨는지 알려 주시면 복 받으실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40 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1168 2006/04/26
44644     Re: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둘리 1145 2006/04/27
44703         Re:Re: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1091 2006/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