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40]
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
jasonkrm
]
1168 읽음
2006-04-26
22:41
안녕하세요..
GR32 컴포넌트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버전은 1.8.1을 인스톨 하였습니다.
BCB는 6버전이구요.
그런데 TRect를 선언하면 Ambiguity between 'TRect' and 'Types::TRect' 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때문에 컴파일이 되지를 않습니다.
GR32 사용하시는 다른 분들은 저와 같은 문제가 없는지 궁급합니다.
있으시면 어떤식으로 문제를 해결 하셨는지 알려 주시면 복 받으실겁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6807
+
-
관련 글 리스트
44640
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1168
2006/04/26
44644
Re: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둘리
1146
2006/04/27
44703
Re:Re:혹시 GR32 쓰시는 분중에 TRect때문에 문제가 안생기는지요?
물소리
1092
2006/05/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