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모니터 지원 갯수는
for(int i=0;i<Screen->MonitorCount;i++)
{
TMonitor *m = Screen->Monitors[i];
}
이렇고요...
위에서 뽑은 m 의 property 중 m->Primary 가 false 이면 이건 Primary monitor 가 아닌 두번째 모니터 입니다.
그러므로 거기에 폼을 배치하고 싶으면
form->Left = m->Left;
form->Top = m->Top;
form->Width = m->Width;
form->Height = m->Height;
form->WindowState = wsMaximized;
여기서 form 은 원하는 폼 입니다.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듀얼 모니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
: 한 화면에는 프로그램 실행을, 다른 한 화면에는 대기 리스트를 출력해서
: 사용자에게 보여주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
: 그냥 단순히 화면 사이즈가 더 커진 것으로 가정해서 출력위치를 잡는 것
: 말고,
: Secondary Monitory 를 지정해서 화면에 출력하고 싶은데..
: 어떻게 하지요?
:
: 기존 방법은 대부부느 현재 화면의 해상도에 옆으로 더 넓은 화면으로 가정해서
: 출력 좌표를 지정하던데.. 이런 방법 말고..
:
: Secondary Monitory의 좌표 (0,0) 에서 부터 출력하고 싶은데요..
: 어떻게 해야 할 지요?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