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84] Re:[질문]듀얼 모니터의 출력 지정..어떻게..??
둘리 [dooly386] 1857 읽음    2006-05-01 14:57
일단 모니터 지원 갯수는
for(int i=0;i<Screen->MonitorCount;i++)
{
   TMonitor *m = Screen->Monitors[i];
}
이렇고요...

위에서 뽑은 m 의 property 중 m->Primary 가 false 이면 이건 Primary monitor  가 아닌 두번째 모니터 입니다.
그러므로 거기에 폼을 배치하고 싶으면
            form->Left = m->Left;
            form->Top = m->Top;
            form->Width = m->Width;
            form->Height = m->Height;
            form->WindowState = wsMaximized;

여기서 form 은 원하는 폼 입니다.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듀얼 모니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
: 한 화면에는 프로그램 실행을, 다른 한 화면에는 대기 리스트를 출력해서
: 사용자에게 보여주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
: 그냥 단순히 화면 사이즈가 더 커진 것으로 가정해서 출력위치를 잡는 것
: 말고,
: Secondary Monitory 를 지정해서 화면에 출력하고 싶은데..
: 어떻게 하지요?
:
: 기존 방법은 대부부느 현재 화면의 해상도에 옆으로 더 넓은 화면으로 가정해서
: 출력 좌표를 지정하던데.. 이런 방법 말고..
:
: Secondary Monitory의 좌표 (0,0) 에서 부터 출력하고 싶은데요..
: 어떻게 해야 할 지요?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83 [질문]듀얼 모니터의 출력 지정..어떻게..?? 땅주인 1022 2006/05/01
44684     Re:[질문]듀얼 모니터의 출력 지정..어떻게..?? 둘리 1857 2006/05/01
44685         Re:Re:[질문]듀얼 모니터의 출력 지정..어떻게..?? 땅주인 1376 2006/05/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