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 모니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한 화면에는 프로그램 실행을, 다른 한 화면에는 대기 리스트를 출력해서
사용자에게 보여주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그냥 단순히 화면 사이즈가 더 커진 것으로 가정해서 출력위치를 잡는 것
말고,
Secondary Monitory 를 지정해서 화면에 출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요?
기존 방법은 대부부느 현재 화면의 해상도에 옆으로 더 넓은 화면으로 가정해서
출력 좌표를 지정하던데.. 이런 방법 말고..
Secondary Monitory의 좌표 (0,0) 에서 부터 출력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할 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