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m으로 입력 받은 영상을 화면에 출력하고자 하시면 DSPack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포럼이나 델마당에서 검색하시면 DSPack 자료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형사 님이 쓰신 글 :
: 익스플로에 주소를 적으면 연결되서 화면에 실시간으로
:
: 영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
: 그 카메라에 연결하여 빌더를 통해 화면에 나타나게 하고 싶은데요
:
: 그후에는 카메라를 조정도 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
: 우선 연결 하려면 어떤 것은 먼저 공부하고
:
: 또 앞으로 어떤걸 공부해야될지... 조언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