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49] Re:웹카메라를 조정 해보려면 어떤공부를 해야될까여..
둘리 [dooly386] 918 읽음    2006-04-27 20:20
http://msdn.microsoft.com/library/
에 가셔서 Video For Window 를 찾아 보시거나
창 왼쪽에 트리에서
Win32 and COM Development -> Graphics and Multimedia->Windows Multimedia
-> SDK Documentation ->Windows Multimedia->Video for Windows-> Video Capture
-> 여기에 설명 잘 되 있습니다. Capture 하는것은요..

Windows SDK API 를 직접 사용하셔야 될겁니다.
수고하세요.


형사 님이 쓰신 글 :
: 익스플로에 주소를 적으면 연결되서 화면에 실시간으로
:
:    영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
:    그 카메라에 연결하여  빌더를 통해 화면에 나타나게 하고 싶은데요
:
:   그후에는 카메라를 조정도 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
:   우선 연결 하려면 어떤 것은 먼저 공부하고
:
:    또 앞으로 어떤걸 공부해야될지... 조언점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47 웹카메라를 조정 해보려면 어떤공부를 해야될까여.. 형사 796 2006/04/27
44658     Re:웹카메라를 조정 해보려면 어떤공부를 해야될까여.. 형사 803 2006/04/28
44650     Re:웹카메라를 조정 해보려면 어떤공부를 해야될까여..  구 950 2006/04/27
44649     Re:웹카메라를 조정 해보려면 어떤공부를 해야될까여.. 둘리 918 2006/04/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