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도 excell 파일을 DSN(Data Source Name) 으로 연결하여(아마도 1440 으로 DSN 에서 ODBC 로 연결 하셨나보죠?) 사용하실려고 하시나 봅니다.
일단 select * from 1440 구문에서 1440 자라기 table 이름이 들어가야 되는것 같은데요..
물론 table 이름으로 숫자를 넣을수 있는지 없는지 규칙은 잘 모르겠지만 좀 이상하군요.. 원론적인 SQL 구문에서는 숫자로만 테이블명을 만들수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워낙 파생구문이 많고 또 driver 가 지원하는 경우도 있을것 같기에 확신은 못하겠군요. 물론 제가 그렇게 사용한적이 없을뿐인지는 모르지만요.
1440 이 결국 파일명이면 아마도 database name이고 table명은 다른게 있지 않을까요?
ball... 님이 쓰신 글 :
: 이것에서 이틀간 거의 엑셀에 관한건 다 뒤져봤습니다...
:
: 그런데 제가 원한 답은 없어서... 다른게 아니라 정말 간단한것일 수 있거든여...
:
: 그런데 다들 오픈과 원하는 시트에서 값을 구하는걸 소스로만 풀어 놓으니 초보인
:
: 저는 더 헷갈리더라구여..
:
: 제가 원한 답은 새폼에 ADOConnection1 ADOQuery1
: DataSource1 DBGrid1를 올려놓왔습니다 단순 엑셀을 일단 그리드에
:
: 뿌리고 나서 쿼리문으로 컨트롤 하기위해 그런데 ConnectionString를 열결하구 Provider=MSDASQL.1;Persist Security Info=False;Mode=ReadWrite;Extended Properties="DSN=Excel Files;DBQ=C:\Program Files\Borland\CBuilder5\Projects\datatest\1440.xls;DefaultDir=C:\Program Files\Borland\CBuilder5\Projects\datatest;DriverId=790;MaxBufferSize=2048;PageTimeout=5;";Initial Catalog=C:\Program Files\Borland\CBuilder5\Projects\datatest\1440 줄줄줄이지만 1440 엑셀화일을 연걸한것뿐입니다 연결테스트도 성공하구염
:
: 그리고 DBGrid1->DataSource1-> ADOQuery1->ADOConnection1연결도 다된상퇴고 ADOConnection1활성화도 true로 되었습니다
: 그런데 ADOQuery1 Active가 활성화가 안되여 자꾸 데이터베이스 엔진에서 1440 개체를 찾을수 없습니다로 나옵니다..
: sql문은 select * from 1440
: 했구여 그렇게 한이유는 엑셀파일에 시트는 한개만 넣어뒀습니다 1440으로 이름바꾸워서... sql문이 잘못된거 같은데 빌더에서 빌터 컴포넌트 사용법에서 이렇게 바꾸라는 건 없구 맨 소스같아 붙어쓰는 식에
: 답글만 올라와서 .... 누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