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쓰신 내용을 보면 2개 이상의 시리즈를 하나의 챠트에서 표현하실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이런 경우에 각각의 개별 시리즈를 원하시는 축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위에 외랑님이 적어주신데로 Series-General-Vertical Axis 에서 원하시는 좌표축(Left, Right)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데이터 추가는 축과는 상관없이 해당 Series의 Add Method나 TChartValues 를 생성하신뒤 해당 Series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Discer 님이 쓰신 글 :
: 답글 감사합니다.
:
: 하지만 저는 상용컨트롤을 쓰고 있어서 정확하게 메뉴가 일치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
: 또 데이터를 Add 할때.. left , right 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
: 좀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